27과중 8과

DAY 5: 단절을 다시 연결: 음식과의 새로운 연결 만들기

챌린지 비디오, 메모 및 숙제 질문

21일 챌린지 DAY 5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오늘은 연결 끊김을 다시 연결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음식과 새로운 관계를 맺어야 할 때입니다. 건강의 자유를 찾을 때입니다.

이 라이프스타일은 단순한 다이어트가 아니라 마음과 몸, 정신을 깨우는 것입니다.

어쩌면 이것은 자신에게로 돌아가는 여정일지도 모른다. 집으로 가는 여정입니다.

날 음식 경험을 시작했을 때, 내가 갖기 시작한 혜택은 육체적인 것만이 아니었습니다. 나는 전에는 전혀 주의를 기울이지 않았던 나의 다른 부분들을 깨우기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빈 컵으로 봉사할 수 없습니다. 자기애를 실천하고 싶다면 타인의 필요를 충족시키기 전에 자신의 필요를 먼저 충족시키는 것이 필요하다. 

우리가 사회에서 단절되고 우리 자신과 단절되는 방식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지켜야 할 규칙을 가르치는 사회에서 자랐고, 그 과정에서 우리 자신을 놓칠 수도 있습니다.

경험이 우리를 현재의 우리로 만들고 더 강하게 만든다고 믿기 때문에 결코 우리의 경험을 부끄러워해서는 안 됩니다.

누구세요?

당신의 가장 높은 자아는 어떤 모습입니까?

달성하고자 하는 자기 관리 수준은 무엇입니까?

음식과의 관계는 어떤가요?

 

나는 우리가 내면 깊은 곳에서 자신을 보는 방식이 우리의 진정한 모습이라고 믿습니다.

진정한 자아와 연결되기 시작했을 때 나는 음식과의 관계를 완전히 바꿔 놓았습니다.

음식과 우리의 관계는 우리 자신과의 관계를 궁극적으로 반영합니다. 이것은 중독이나 자기 방해 행위를 통해 반영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패턴을 다시 프로그래밍하기 위해 어떤 변경을 할 수 있습니까?

더 나은 자기 관리를 어떻게 실천할 수 있습니까?

당신은 당신의 음식에 의해 영양 또는 벌을 느끼십니까?

 

음식과 우리의 관계는 축제여야 합니다. 우리 몸에 생명을 불어넣고 있습니다 .

몸에 적절한 연료를 공급하면 삶의 모든 영역에서 번성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살아있음을 느끼고 싶다면 죽은 음식을 먹지 말라. 영양소가 풍부한 음식을 섭취하십시오. 

농장을 방문하여 직접 음식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무에서 따거나 직접 땅에서 따십시오. 농부의 시장을 방문하십시오. 당신이 먹는 것과 연결을 만드십시오.

자연의 음식을 먹으면 자신과 다시 연결됩니다.

 

추가 사항:

 

  1. 익히지 않은 음식은 최고 수준에서 운영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자연 식품을 섭취하면  순수한 소스와 연결됩니다.
  2. 나는 치유의 과정을 "되기"라고 부릅니다. 왜냐하면 당신은 자신에게로 돌아오고 있기 때문입니다.  때때로 우리는 우리가 누구인지를 잊어버립니다.
  3. 이것은 단순한 라이프스타일이 아니라 각성입니다.
  4. 육체적> 감정적> 영적.
  5. 일어날 수 있는 모든 강렬한 감정을 느끼도록 허용하십시오.
  6. 익히지 않은 음식 = 날것의 감정.
  7. 우리는 모두 연결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모두 다른 상황을 경험하지만 우리가 느끼는 감정은 동일합니다. 연민을 갖고 베푸십시오.

너 혼자 하는 게 아니라 내가 너랑 하는 거야. 자신에게 헌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것은 당신의 인생을 바꿀 작업입니다. 

 

숙제:

이 단원에서 위의 질문에 답하십시오. 답변을 저널링하십시오.

어떤 방법으로 자신에게 다시 연결할 수 있습니까?

당신이 진정 누구인지 진정으로 상기시켜주는 어린 시절의 기억은 무엇입니까?

어떤 방법으로 당신의 삶에 장난기를 되살릴 수 있습니까?

 

추가 지원을 원하십니까? 이너서클 가입...

 

비디오나 일일 이메일, 메모, 숙제 외에 이 챌린지 동안 더 많은 지원이 필요하면 Inner Circle Group에 가입하세요. 비공개 Facebook 그룹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 및 라이프스타일에 참여하고 있는 다른 개인과 교류할 수 있습니다. 챌린지가 끝나면 일주일에 두 번 라이브 줌 통화를 진행하여 여정에 있는 사람들을 지원하고 치유할 수 있는 안전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순조롭게 진행하고 필요한 격려와 지침을 얻을 수 있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아직 참여하지 않았다면 여기에서 참여하세요:  https://challenge.fullyraw.com/coach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