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과중 13과

DAY 10: 몸과 마음과 영혼의 여정: 치유를 찾는 방법

챌린지 비디오, 메모 및 숙제 질문

21일 챌린지 DAY 10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오늘 우리는 몸과 마음과 영적 여정 에 대해 이야기할 것입니다 . 본질적으로 우리는 치유를 찾는 방법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나는 당신의 여정이 무엇이든 상관없이 우리 모두에게 치유가 가능하다고 믿습니다.

우리 모두에게는 고통이 있고, 인생의 다른 길에서 왔습니다. 이러한 경험들이 오늘날의 우리를 있게 한 것입니다. 때때로 그러한 경험은 우리를 더 강하게 만들 수 있지만 그러한 상황은 또한 우리에게 트라우마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나는 과거의 트라우마나 고통을 없애기 위해 수년을 보내는 많은 사람들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또한 자신의 문제를 처리하는 것을 완전히 피하면서 평생을 보내는 사람들을 알고 있습니다.

생식 비건 채식은 제 감정과 더 깊은 치유를 활용하는 데 정말 도움이 되었습니다. 나는 내가 어떤 감정을 느끼고 있는지, 왜 느끼고 있는지, 충족되지 않은 욕구가 무엇인지, 그러한 감정을 상쇄하기 위해 충족되어야 하는 욕구가 무엇인지 식별하는 법을 배워야 했습니다.

우리는 무감각에 길들여진 사회에 살고 있습니다. 우리는 음식, 물질 등으로 우리 자신을 무감각하게 해도 괜찮다고 배웁니다. 그러나 이 깨어남의 여정을 시작하면 더 이상 자신을 무감각하게 만들지 않겠다고 다짐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나는 치유의 길은 인생에서 소수의 사람들이 가는 여정이라고 믿습니다.

처음 여행을 시작했을 때 Marshall Rosenberg의 Non-Violent Communication 이라는 책을 소개받았습니다 . 이 책은 내 인생을 바꿨다. 나는 여정의 그 시점에서 신체적 치유에 매우 집중했으며, 이 책은 치유의 감정적 요소에 더 깊이 빠져드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Marshall Rosenberg의 방법은 우리가 무엇을 느끼고 있는지, 왜 느끼고 있는지, 이러한 감정이나 트라우마를 해결하는 방법을 발견하려는 노력에서 무거움을 제거합니다. 

우리가 감정을 표현하고 필요를 표현(또는 필요를 충족)하는 경우는 드물며 Marshall은 이렇게 하면 할수록 치유가 더 커질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감정적 반응을 유발할 수 있는 것들이 너무 많습니다. 다른 사람에게 분노를 표출하거나 심지어 자신을 탓하지 않으려면 그러한 방아쇠가 무엇인지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감정적인 일을 하면서 치유를 찾을 수 있습니다.

마샬이 정서적 치유를 찾기 위해 추천하는 세 가지가 있다. 다음은 세 가지 간단한 질문입니다.

  1. 기분이 어때? 내가 왜 이런 기분이야? (모든 인간의 감정 목록이 필요한 경우 온라인에서 그의 목록을 찾을 수 있습니다.)
  2. 과거에 충족되지 못한 귀하의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평안이나 치유를 받으려면 어떤 필요가 충족되어야 합니까?
  3. 귀하를 위해 이를 이행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다른 사람에게 귀하의 필요 사항을 표현하거나 요청하십시오. 이 요청에 대해 원하는 만큼 구체적으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누가, 무엇을, 언제, 어디서, 왜.

이 프로세스는 매우 강력합니다. 당신의 인생에서 비난, 판단, 비판 없이 그런 식으로 자신을 표현할 사람을 찾는 것은 드뭅니다. 감정이나 분노는 당면한 문제와 관련이 없는 다른 형태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 3단계 프로세스와 같이 차분하고 능률적인 방식으로 감정을 표현할 수 있게 되면 정서적 및 정신적 건강에 큰 변화가 생길 수 있습니다. 또한 다른 사람과의 특정 관계를 복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프로세스를 도구 상자에 추가하여 트리거될 때마다 또는 무언가가 나타날 때 감정을 처리하는 데 도움을 주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치유에 책임이 있는 유일한 사람입니다. 자신의 밖에서 그것을 구하지 마십시오. 내부를 살펴보십시오. 그 과정은 고통스러울 수 있고 두려울 수도 있지만 일단 통과하면 기분이 좋아지기 시작할 것입니다.

우리가 정서적 치유에 더 많이 노력할수록 우리는 더 나은 정신 건강을 갖게 될 것입니다.

사람들이 가장 원하는 경향은 연결입니다. 다른 사람과 그리고 우리 자신과 연결되는 것은 강력합니다. 자신과 더 잘 연결되면 다른 사람과 더 잘 연결됩니다.

우리의 고통을 다루는 것이 두려운 만큼, 그 반대편에는 우리를 기다리는 자유가 있습니다.

우리가 스스로를 바꾸면 세상이 바뀐다고 믿습니다.

우리가 자신을 치유할 때 다른 사람들도 똑같이 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숙제:

우리는 비폭력 커뮤니케이션의 3단계 프로세스를 수행할 것입니다. 모든 다른 감정이나 상황에 대해 이것을 반복하십시오. 특정 관계를 처리하는 데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1. 기분이 어때? 내가 왜 이런 기분이야? (모든 인간의 감정 목록이 필요한 경우 온라인에서 그의 목록을 찾을 수 있습니다.)
  2. 과거에 충족되지 못한 귀하의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평안이나 치유를 받으려면 어떤 필요가 충족되어야 합니까?
  3. 귀하를 위해 이를 이행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다른 사람에게 귀하의 필요 사항을 표현하거나 요청하십시오. 이 요청에 대해 원하는 만큼 구체적으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누가, 무엇을, 언제, 어디서, 왜.

당신의 삶에서 치유가 필요한 것은 무엇입니까?

치유를 찾는 데 도움이 되도록 이 과정을 여기에 어떻게 적용할 수 있습니까?

 

추가 지원을 원하십니까? 이너서클 가입...

 

비디오나 일일 이메일, 메모, 숙제 외에 이 챌린지 동안 더 많은 지원이 필요하면 Inner Circle Group에 가입하세요. 비공개 Facebook 그룹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 및 라이프스타일에 참여하고 있는 다른 개인과 교류할 수 있습니다. 챌린지가 끝나면 일주일에 두 번 라이브 줌 통화를 진행하여 여정에 있는 사람들을 지원하고 치유할 수 있는 안전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순조롭게 진행하고 필요한 격려와 지침을 얻을 수 있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아직 참여하지 않았다면 여기에서 참여하세요:  https://challenge.fullyraw.com/coach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