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과중 16과

DAY 12: 다른 사람의 판단과 비판에 대처하는 방법

챌린지 비디오, 메모 및 숙제 질문

21일 챌린지 DAY 12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오늘은 타인의 판단과 비판에 대처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라이프 스타일을 바꾸고 지원을 받는 것이 항상 쉬운 것은 아닙니다. 제 경험과 팁이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한 가지 묻겠습니다... 온 세상이 당신을 미워해도 당신은 여전히 자신을 사랑할 수 있습니까?

나는 당신의 진실을 말하고 말하는 것이 괜찮다고 믿습니다.

결국 가장 도움이 되는 것은 명확하고 따뜻한 의사소통입니다.

실생활과 온라인에서 나를 아는 사람들 사이에는 차이가 있습니다. 개인적인 수준에서 우리가 아는 사람들에게 초점을 맞추자.

고통 속에 있는 사람들은 고통을 투사할 것입니다.

불행한 사람들은 불행을 투사합니다.

당신을 비판하는 사람들은 자신에게 부정적으로 말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불행한 사람은 일반적으로 다른 사람을 위해 행복할 수 없습니다. 그들이 자신의 삶을 변화시키고 레벨을 올리는 것보다 당신을 그들의 레벨로 끌어내리는 것이 훨씬 더 쉽습니다. 당신이 아끼는 다른 사람과의 관계에서 벗어나는 것이 결코 쉬운 일이 아니라는 것을 압니다. 그러나 의사소통과 연민은 당신이 상황을 헤쳐나가는 데 도움이 되는 무조건적인 사랑의 유대를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될 두 가지입니다.

가까운 가족과 친구들이 어떻게 생겼는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가능한 한 친절하고 도움이 되도록 하십시오.

우리는 일반적으로 커뮤니티 내에 자체 서클이 있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한 사람이 변경하기로 결정할 때 어렵습니다. 모두가 변하거나 떨어져 나갑니다.

참고: 자기 혐오와 질투는 매우 실제적인 두 가지이며, 특정 개인이 상상할 수 없는 방식으로 행동하고 상처를 주는 말을 하도록 이끌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을 다시 읽으십시오: 고통은 사람들이 상상할 수 없는 방식으로 행동하고 상처를 주는 말을 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개인적으로 행복하지 않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을 위해 진정으로 행복하기가 어렵습니다. 자신에 대해 기분이 나아지기 때문에 다른 사람을 깎아 내리는 것이 더 쉽습니다.

그렇다면 왜 통증이 이러한 행동을 유발할 수 있습니까? 친절, 평화, 연민 또는 사랑을 경험한 적이 없다고 잠시 상상해 보십시오.

행복은 드라마를 만들거나 고통을 일으키는 데서 오는 것이 아닙니다.

 

다음은 도구 상자에 추가할 수 있는 5가지 도구입니다.

  1. 의사소통: 정중하게 설명하고 친절을 베푸십시오. 나눔은 배려이며, 사람들이 모르면 알 수 없습니다. 모든 사람에게 의심의 이익을 주고 자비로운 의사 소통을 먼저 실천하십시오.
  2. 연민: 고통받는 사람들만이 당신에게 나쁜 말을 하거나 지원을 거부할 것입니다. 그들이 고통스럽고 아마도 이것을 통해 당신을 지원할 수 없다는 것을 이해하십시오.
  3. 친절: 보고 싶은 모범이 되십시오.
  4. 이해: 사람들은 당신이 하고 있는 일이나 그것에 대한 당신의 관점을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에 비판적으로 반응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그것에 대해 더 많이 설명하거나 당신의 기쁨을 보여줄수록 그들이 당신을 더 많이 지원할 것입니다.
  5. 경계: 아니오를 의미할 때 아니오라고 말하고 예를 의미할 때 예라고 말하십시오.


갈등을 다루는 나의 비밀 도구: 연민. 나는 치유가 필요한 누구에게나 무엇이든 빛을 보냅니다.


어려운 순간에 직면했을 때 다른 사람을 더 잘 사랑할 수 있도록 자신을 사랑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당신의 에너지를 보호하십시오. 더 나은 경계를 만듭니다. 당신의 사랑은 소중합니다. 당신의 분위기는 소중합니다. 당신의 정신 건강은 소중합니다. 자신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을 위해 매일 연민을 실천하십시오.

사랑을 선택. 친절을 선택하십시오. 무결성을 선택하십시오.

 

숙제:

힘들지만 자기애는 가장 중요한 사랑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아마도 판단, 비판 또는 싫어함을 다루는 것은 자신을 얼마나 믿는지 확인하는 테스트입니다. 포기할래? 계속 가실래요? 어떻게 앞으로 나아갈 것인가? 이것을 묵상하십시오.

  1. 당신의 삶에서 어떤 상황이나 관계가 어렵거나 치유가 필요합니까?
  2. 자비로운 의사 소통을 어떻게 더 잘 실천할 수 있습니까?
  3. 자신에 대해 가지고 있는 판단은 무엇입니까? 어떻게 하면 그러한 생각을 긍정적인 생각으로 바꾸고 자신을 더 격려할 수 있습니까?
  4. 자신과 다른 사람의 경계를 어떻게 설정할 수 있습니까?
  5. 방금 추천한 5가지 도구를 사용하세요. 사례별 시나리오를 작성하고 이를 통해 작업합니다.

 

 

추가 지원을 원하십니까? 이너서클 가입...

 

비디오나 일일 이메일, 메모, 숙제 외에 이 챌린지 동안 더 많은 지원이 필요하면 Inner Circle Group에 가입하세요. 비공개 Facebook 그룹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 및 라이프스타일에 참여하고 있는 다른 개인과 교류할 수 있습니다. 챌린지가 끝나면 일주일에 두 번 라이브 줌 통화를 진행하여 여정에 있는 사람들을 지원하고 치유할 수 있는 안전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순조롭게 진행하고 필요한 격려와 지침을 얻을 수 있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아직 참여하지 않았다면 여기에서 참여하세요:  https://challenge.fullyraw.com/coaching